본문 바로가기
Voyage/United States

라스베가스 (Las Vegas) | AZ-UT-NV 007 (end)

by plave 2022. 1. 19.

여행 7일차이자 마지막 날 

라스베가스에 도착했다. 2010년 인가 2011년 쯤 ICC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발표를 위해 왔었으니 약 5-6년 만인 셈. 이전에 없었던 새로 생긴 건물들은 시선을 사로잡았지만, 나는 도시보다는 자연을 좋아해서 그런지 라스베가스 사진은 별로 없다.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근처에 있는 m&m 전시장에 들어가봤다. 무게로 달아서 구입할 수 있었지만, 저렴하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한다. 다음으로 간 곳은 코카콜라 전시장. 

 

 

미니어쳐 코카콜라가 신기해서 크기 비교하려고 찍은 사진. 따봉 날린 거 아님.

 

 

관심은 없지만 여러가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래 사진의 자동차는 정말 탐이 나는 물건이었다. 판매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다. 

 

 

3층이었나? (물론 사람이 들어가 있는) 흰 곰하고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는 (그리고 돈 받고 인화해주는) 코너도 있었다. 역시나 모르는 관광객 아저씨임. 

 

 

오후 늦은 시간에 주차할 곳을 찾아서 벨라지오 호텔로 들어갔다. 로비에는 여전히 반짝반짝이는 말과 그 위 천장에 유리 장식이 자리하고 있다. 어디에선가 저녁을 먹고 밤이 되었을 쯤,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림으로 나와 걸었다. 

 

미라지 호텔 화산 쇼 

미라지 호텔 밖에 도착해서, 화산 쇼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 미라지 호텔 화산 쇼 스케줄은 아래 웹페이지 참조. 

 

https://mirage.mgmresorts.com/en/amenities/volcano.html

 

Volcano

The Spa Enjoy a therapeutic massage or indulge yourself with one of our natural, soothing treatments. The Spa will cater to your every desire. Separate men's and women's wet areas offer steam rooms, saunas, and whirlpools, as well as relaxing meditation ro

www.hardrockhotelcasinolasvegas.com

 

 

미라지 호텔 화산 쇼는 기대했던 것에 비해 별로였다.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일 생각이라면 추천. 

 

 

다시 벨라지오 호텔로 가는 길. 라스베가스에는 위 사진과 같이 육교에 지붕 없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비 오면 고장날텐데 라는 쓸데없는 걱정을 잠시 해봤으나, 비 오면 에스컬레이터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벨라지오 호텔 분수 쇼 

자리 잡고 벨라지오 호텔 분수 쇼를 기다리는 중. 

 

 

마찬가지로 분수 쇼 스케줄은 아래 웹페이지 참조. 

 

https://bellagio.mgmresorts.com/en/entertainment/fountains-of-bellagio.html

 

Bellagio Water Show - Tourist Attraction | Fountains of Bellagio

The most famous performer in Las Vegas, tirelessly thrilling crowds with show after show, each one as magical as the last.

bellagio.mgmresorts.com

 

 

내가 여행했던 2016년에는 벨라지오 호텔 웹사이트에서 아래 캡쳐 화면과 같이 분수 쇼 음악 리스트를 제공했었다. 

 

라스베가스가 사막 한가운데 지어진 도시라고 해도 밤에는 비교적 쌀쌀하니, 벨라지오 호텔 분수 쇼를 여러 번 구경할 생각이라면 담요 등의 방한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라스베가스 공항 

비행기 시간 (자정 쯤으로 기억) 에 맞춰서 라스베가스 공항에 도착. 

 

미국 서부와 동부는 3시간의 시차가 있어서 여기에서 밤 비행기를 타고 5-6시간 정도 날아서 동부로 가면 아침에 도착하고, 물론 개피곤하다. 

 

미국 서부 AZ-UT-NV 여행기 끝. 

 

반응형

댓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