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Wise Spending

미국에서 즐겨보는 핫딜 사이트 Best 3 - 슬릭딜, 딜씨, 미씨쿠폰

by plave 2022. 10. 13.

미국에서 (내가) 즐겨보는 핫딜 사이트 

한국에서는 뽐뿌 (ppomppu) 하나면 충분했던 핫딜 검색을 미국에서는 아래에서 소개하는 3곳에서 하고 있다.  딱히 사고 싶은 물건이 없어도 궁금해서 자주 들여다보게 되는 핫딜 사이트의 장단점(?)을 알아보자.  이 글을 작성하다보니, 카테고리 제목 "wise spending" 과 전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핫딜도 안사면 100% 할인이니까. 

 

슬릭딜 (Slickdeals) 

https://slickdeals.net/

 

아마도 미국 최대 핫딜 사이트라고 생각한다.  뒤에 소개할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점은 Deal Score 를 통해 핫딜인지 아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아래 캡쳐된 화면을 보면 (내가 요즘 관심있게 찾아보고 있는) Desktop PC 결과인데, 각 항목 별로 하단 부분에 thumbs up 아이콘 옆에 숫자가 표시된 것을 볼 수 있다.  그 숫자가 Deal Score 이다.

 

 

이 중에서 Deal Score 58 인 Costco - Desktop 딜을 클릭하여 자세히 보면, 

 

 

Deal Score 부분을 클릭하여 자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이 항목에 대한 댓글 (무려 89개) 도 확인해보면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된다.  즉, Deal Score 를 확인하여 1차로 거른 다음, 2차로 댓글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딜씨 (Dealsea, 딜바다 아님 주의) 

https://dealsea.com/

 

슬릭딜과 다르게 바둑판 형태가 아닌 리스트 형태라서 한 눈에 보는 딜의 갯수가 적지만 (아래 캡쳐 화면 참조), 그래서 보기 편한 느낌도 있다.  아쉬운 점은 슬릭딜에 비해 (사용자가 적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댓글이 적다.  하지만, 가끔 슬릭딜에서 놓친 (숨은 보석과 같은) 딜을 볼 때가 있다. 

 

 

미씨쿠폰 (MissyCoupons, 미쿠) 

https://www.missycoupons.com/zero/board.php#id=hotdeals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 여자분들 취향에 맞는 소소한 핫딜이 많이 올라온다.  몇 명의 헤비 업로더 (예: 공주아기곰, 하비루, 살아있네) 가 핫딜 게시판 점유율이 상당히 높다 (느낌 상 70%는 되는 듯).  

 

 

반응형

댓글 (Comments)